카카오로 이직했습니다. by 오리대마왕

써니로프트로 이직했다는 글을 쓴 지 채 1년이 안되어 다시 이직 글을 올립니다.

카카오로 이직했습니다.

이번 이직은 처음 맞이하는 인수합병에 따른 이직입니다. 이전에도 회사 조직만 바뀐 적은 있었는데 여기저기서 얘기하는 인수합병 조직의 일원이 되어서 일이 진척되는 과정을 어깨너머로 볼 기회가 생긴 것도 매우 흥미롭습니다. 사실 뭐가 뭔진 하나도 모르겠네요.

열명 조금 넘는 조직에서 갑자기 300명 넘는 조직으로 옮기니 아무래도 충격(?)이 있는 듯 하여 판교에서 퇴근하고 집에 오면 거의 기절할 정도로 피곤하네요. 얼른 밥값하는 일원이 되어야 할 텐데 걱정도 좀 되고, 따끈따끈 임팩트있는 회사에 일하게 되어 기대도 많이 됩니다. 지금까지 본 회사 분위기는 좋습니다. 제가 들어와서 조금이라도 더 좋아져야 할 텐데요. 하하하.

써니로프트에서 Datepresso, Episode를 런칭하면서 이것저것 많이 배웠습니다. 또 좋은 동료들도 알게 되었습니다. 이 경험 계속 살려 카카오에서도 열심히 서비스 만들겠습니다. 다만 지금까진 삽질할 때 욕을 바가지로 먹었다면 이젠 컨테이너 박스 스케일로 먹을 듯 하여 긴장도 빠짝 되네요.

마지막으로 바닥부터 서비스 론칭하면서 자기 서비스인 양 버그 신고도 많이 해 주시고, 개선 의견도 적극적으로 주신 ex네오위즈 동지들과 "괴발자 여러분"들에게 몇번이나 얘기했지만 다시한번 감사드린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m(_ _)m

멋진 서비스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그리고 그 전에 술자리에서 뵙지요 호호호~

@참, 3월 시작하자마자 분당 정자동으로 이사갑니다. 분당 주민들, 삶의 지혜를 많이 나눠주세요.

덧글

  • nexus11 2013/02/23 20:57 # 삭제

    술술술술 ㅎㅎㅎ 술먹자.
  • neoz 2013/02/24 02:11 # 삭제

    오오!!
  • 2013/02/24 22:03 #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02/25 23:3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